The smart Trick of 데일리벳 That Nobody is Discussing

언어학적인 관점에선 "의"가 중복되지 않는 법수의학이 더 맞을거 같긴 한데, 아니면 동물법의학 이라고하든지 했어야했는데.

더 정확히 말하자면, 뉴스를 회피했다. 아버지께서 거실에 앉아 뉴스를 보고 계실 때면 학창시절의 기자는 귀를 틀어막고선 서둘러 자리를 뜨곤 했다....

저희는 수의사로서,전문성, 정확성, 신뢰성을 데일리벳의 가장 중요한 가치로 여기겠습니다.

풉ㅋ 말대로면 수의응급의학회 수의영상의학회 다 틀린거네? 왜 거기도 다 따라가서 시비걸지?

①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사전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공개 또는 배포할 수 없으며, 서비스관련 업무 이외의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 할 수 없습니다. 단,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는 예외입니다.

데일리벳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 데일리벳은 인터넷신문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하지만, 제품 원료에 대한 정보가 제한적이다보니 수의사 입장에서 어떤 제품을 선택하고 추천해야 할 지 고민이 됩니다.

⑦ 회원은 내용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데일리벳 공지한 이용 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데일리벳은 대한민국 최초의 수의학전문 신문으로, 발행인과 편집인이 모두 수의사입니다.

②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수의사 #수의사인터뷰 #미국수의사 #수의학 #수의사신문 #데일리벳 #수의사신문데일리벳

자유 병원매매 수의대생 전용 수의사 전용 재테크 행사·세미나·학회 뉴스

① 회사에서 제공하는 각종 정보, 회사의 비즈니스 파트너 및 제휴사들로부터 제공되는 정보 또는 특정전문가가 제공하는 정보(질문 및 대답 등의 형식으로 이루어지는 것 포함)는 과학적 실험절차와 검증절차를 거치지 않은 것일 수 있습니다.

식품공전에서 명시된 잔류허용기준 이상의 항생제 또는 동물용의약품이 잔류할 경우 식품을 섭취한 사람에게 위해가 있을 수 있다고 판단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